새언약진리

> 하나님의교회 > 완전한 왕국 어머니하나님계신 곳

기쁜소식 2014. 8. 1. 16:21

 

 

 

 

 

완전한 왕국 어머니하나님계신 곳> 하나님의교회

 

 

베이컨은 ‘벤살렘’이라는 상상의 나라를 도입해, 과학이 인류 발전에 크나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는 자신의 생각을 역설하고 있다.

그가 꿈꾸었던 대로 첨단과학의 시대가 오긴 했다. 하지만 과학이 더 발달되지 않은 탓일까? 도덕과 윤리가 살아 있는 벤살렘 왕국과 달리, 오늘날의 과학은 돈벌이 수단으로 변질돼버렸고, 도덕과 윤리는 점점 더 무너지고 있다. 아직도 우리 사회는 불편하고 불안하고 불완전하기만 하다.


베이컨이 꿈꾸었던 유토피아이자 새로운 아틀란티스, 벤살렘. 그리고 벤살렘 왕국의 근간이 되는 솔로몬 학술원. 왠지 낯설지가 않다. 베이컨은 성경 속의 솔로몬 왕국, 예루살렘을 보며 인류가 누리게 될 미래과학의 세계를 상상했었던 듯하다.

 

하지만, 성경에서는 인류를 구원할 이상세계(理想世界)는 시온이며, ‘새 예루살렘’이라고 예언하고 있다.

그렇다고 과학자들이 만드는 세계는 결단코 아니다.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에 있어 생존한 자 중 녹명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이사야 4:3)


그날에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 거민을 위하여 열리리라 (스가랴 13:1)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요한계시록 21:2~3)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하나님께서는 많은 선지자들을 통해 인류를 구원할 완전한 나라는 새 예루살렘 곧 우리 어머니로 말미암아 열리게 될 것이라고 알려주고 계신다. 어머니 하나님 안에 거하는 자가 구원을 얻게 되는 것이다.


만약 프란시스 베이컨을 만나게 된다면 필자는 그에게 유토피아도, 새로운 아틀란티스도 아닌 벤살렘 왕국을 찾을 게 아니라 새 예루살렘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찾으라고 알려주고 싶다.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나라가 완전한 왕국이니 말이다.


출처: http://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2478

 

   

 

                                                 


완전한 세상이란 사람의 생각으로는 상상속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통해서 보면 완전한 세상이 그리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완전한 왕국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