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진리

[스크랩] 안상홍하나님/피로사신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

기쁜소식 2017. 11. 8. 23:47



하나님의 피(유월절)로써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




<행20:28> ".. 하나님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 자신의 피로 세우신 교회를 기르고 양육하신다. 곧 돌봐주신다라는 뜻입니다.

 

 

* 하나님의 피로써 세우신 교회 그곳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고전1:1>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고린도지방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의 이름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였습니다.

<갈1:13, 고전11:22>

하나님의 뜻으로 세워진 "하나님의교회"를 하나님께서는 돌봐주시고 진정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입니다.

 

 

*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

 

 

그 명칭은 하나님의교회이지만 그 "하나님의교회"는 <행20:28> 분명 "하나님의 피"로써 세우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피는 무엇일까요?

 

 

<출34:25>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며.."

 

 

여기서 "내"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하나님의 희생의 피는 무엇을 가리킵니까?


유월절 희생의 피, 즉 유월절 양의 피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양의 피를 하나님의 피라고 강조해 놓으셨습니다. 구약에만 그러셨던 것이 아닙니다. 신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마26:26-28>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언약의 피니라"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마26:17-19>

예수님께서 유월절 포도주를 무엇이라고 하셨습니까?

나의 피, 곧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하나님의 피가 담겨 있는 진리가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이어야 하고 그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결코 하나님께서 피로 사신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를 "유월절"진리를 세우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유월절을 지키시게 하신 이유는 뭘까요? *

 

 

 

<엡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죄사함을 받았으니"

 


 

 

"죄사함"은 사람(유명한 목사, 하나님의교회가 아닌 다른 교회...)은 결단코 줄 수 없습니다.

죄사함은 오직 하나님이신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주어집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해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을 받은 성도들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피인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죄사함을 받을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으려면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해야 합니다.

 

 

 

<고전10:16-17> "우리가 축복하는바 축복의 잔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난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우리가 축복하는 축복의 잔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하는 축복의 잔은 어떤 진리를 가리킵니까?


그것이 바로 유월절 진리입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에 주신 포도주를 통하여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 할수 있습니다.

 

 

 

<눅22:20> "저녁 먹은후에 잔도 이와 같이하여 가라사대 이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이 말씀처럼 우리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킴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피로 사신 교회는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을 받고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되는 교회입니다.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피로 사신교회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알고 있지만 그것은 사람의 생각일 뿐입니다.

구원주시는 주체가 되시는 하나님께서는 분명 성경 말씀을 통해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양육하시는 교회는 그 명칭이 하나님의교회이며 그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진리가 있어야 한다고 말입니다.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이런 조건을 갖춘 교회는 어디가 있을까요?


오직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세우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바로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죄사함의 진리인 유월절은 절대 사람이 가져올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가져올 수 있는 진리인 것입니다.


그런데 그 유월절 진리를 세상에 다시금 가져오신 분.. 그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렇기에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에게 죄사함을 허락해주실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출처 : 함께 가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감사가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