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진리

[스크랩] 하나님의교회 - 엘로힘하나님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기쁜소식 2015. 9. 30. 23:58

 





하나님의교회 - 엘로힘하나님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되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가르침을 따르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따라 이땅에 임하시어 하늘에서 잃어버린바 된 하늘자녀찾아 구원하시고 계십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만물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속히 돌아오십시오.

그럼 성경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봅시다.



하나님께서는 친히 창조하신 만물을 통해서도 당신의 존재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리셨습니다. '

 


계 4: 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나님께서는 뜻하시고 정하신 바가 있어 모든 생명체에게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게 하셨습니다.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을 깨달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누구라도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할 수 없도록 하셨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성경의 원어성경은, 구약은 대부분 히브리어로 되어 있고, 신약은 헬라어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히브리어로 기록된 구약 성경엔 하나님이라고 된 부분이 엘로힘으로 쓰여진 것을 무려 2천 5백번이나 언급되어 있습니다.

 


‘엘로힘(Elohim) ’이라는 뜻은 ‘하나님들’이란 뜻으로, 한 분이신 단수(單數)개념의 하나님이시라면 ‘엘’ 또는 ‘엘로아흐’라고 기록되어야 하지만, 복수(複數)개념의 하나님을 뜻하는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다는 사실은,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이 아니라는 사실을 증거해주고 있습니다.


성경 가운데 하나님께서 엘로힘이신 ‘우리’로 역사하심을 증거하고 있는 구절을 대표적으로 몇 군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 1: 26~27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하지 않으시고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창세부터 엘로힘 하나님으로 역사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창 11: 1∼9 『..여호와께서 가라사대...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 1장에서 ‘우리가 사람을 창조하자’ 하시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그 하나님께서 11장에서도 역시 ‘우리’로서 사역하시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남성과 여성의 형상을 지닌 하나님께서 인생들의 교만한 마음을 꺾으시고 악한 사역을 중지시키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 6: 7∼10 『…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 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

 


이사야서에서도 하나님께서는 “누가 나를 위하여 갈꼬”가 아니라,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영으로 존재하시던 엘로힘의 하나님께서는 과연 언제 등장하실까요?

창조의 시작을 함께 하셨으므로 창조의 끝 또한 엘로힘의 하나님께서 함께 이루시게 되어 있습니다.

 


딤전 6: 15~16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

 


기약이 이르면, 곧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나타나시리라 하셨습니다.

그 엘로힘의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때는 마지막 성령시대로서, 하나님께서는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십니다.

 


계 22: 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일체에 따라 아버지 하나님이시며, 신부는 성령 아버지 하나님의 아내이신 어머니 하나님(계 19:7 / 계 21:9 / 갈 4:26)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친히 창조하신 만물을 통해서도 당신의 존재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리셨습니다.

 
창세부터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천지를 창조하시고, 마지막 기약하신 때에 따라 이 땅 가운데 우리 구원위해 육체로 임하신 엘로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값없이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함께 가요 하 나 님 의 교 회
글쓴이 : 항상맑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