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진리

하나님의교회 마지막아담으로 오신 안상홍님

기쁜소식 2015. 12. 28. 01:00

 

 

 

 

하나님의교회 마지막아담으로 오신 안상홍님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는 마지막 아담으로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마지막 아담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는 안상홍님이심을 알려드립니다.

왜냐하면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

즉 무화과나무의 비유, 멜기세덱의 반차, 다윗왕과 안상홍님등을 이루시고 이땅에 등장하셨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왜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신지를 깨달아야 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참 그리스도이시라면 그 분을 영접하지 못한사람들의 결말은 생각만해도 끔찍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선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알려드립니다.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

 

성경은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초림예수님도 증거하였으며 재림예수님 안상홍님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믿어야 한다고 이야기 하는 이유는 구원과 직결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영생 주실 구원자를 만나야 영생을 얻는데 아무나 구원자로 영접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아담으로 등장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에 대한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영생주실 구원자를 마지막 아담이라고 알려줍니다.

 

고전15:44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생령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무릇 흙에 속한 자들은 저 흙에 속한 자와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들은 저 하늘에 속한 이와 같으니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이의 형상을 입으리라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사람이 아니요 육의 사람이요 그 다음에 신령한 사람이니라

 

첫사람 아담과 마지막 아담에 대한 예언이 있습니다.

마지막 아담은 첫 사람 아담과 다른사람으로써 하늘에서 나신 신령하신 분으로 우리를 살려주실 능력이 있는 분이십니다.

그분이 누구실까요?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선 마지막 아담으로 등장하셔서 우리에게 생명길을 열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 아담으로 등장하실 하나님은 반드시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는 재림그리스도이셔야 합니다.

그 예언을 이루신 분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면 성경에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무엇으로 살리신다고 하셨을까요? 바로 하나님의 살과 피입니다.

 

요한복음 6:53절에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영생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통해서 약속하셨습니다.(마26:17.26)

그러면 마지막 아담이 이 땅에 오실 재림예수님이심을 좀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롬5:12~14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까지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아담은 오실 자를 표상하는 인물이라고 하셨습니다.

성경에서 오실자는 누구를 의미합니까? 계22에서는 오실자는 예수님이시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아담은 오실 자를 표상한다고 하였는데  마지막아담은 누구시겠습니까?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재림예수님은 영생의 약속이 있는 유월절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이 바로 재림그리스도이시라는 증거입니다.

 

성경은 분명 마지막 아담으로 오셔서 유월절언약으로 생명주실분이 우리를 살려주실 영으로써 등장하실 재림예수님이시라고 알려줍니다.

 

히9:26~28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의 예언에 따라 우리에게 두번째 임하여주신 재림예수님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의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시기 전까지는 그 어느 누구도 우리에게 영생줄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유월절은 영생의 진리로써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구원주시기 위해서 이 땅에 재림하여주신 안상홍님은 마지막 다윗으로 오신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여주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온전히 믿고 영접하시어 구원에 이르는 우리모두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