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진리

콜롬버스의 달걀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유월절

기쁜소식 2014. 10. 21. 17:51

 

 

 

 

 

콜롬버스의 달걀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유월절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모든예언따라 다윗의 뿌리로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을 믿고 가르침을 따르고 전하고 있습니다.

재림그리스도의 증표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이 유일하게 안상홍님밖에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시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신 이유에 대해 알아봅시다.

 

1492년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스페인은 말 그대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여왕은 그를 위해 환영만찬을 베풀었다. 그 자리에는 콜럼버스의 명성을 시기하는 자도 있었다.

그는 콜럼버스의 성과를 깎아내리며 말했다.


“당신이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하지 않았다 해도 다른 누군가가 당신과 같은 시도를 하였을 것이오.

우리나라에는 세계 지리와 문학 방면에 뛰어난 인물들이 많이 있으니 말이오.”

 

콜럼버스는 그 말에 대꾸하지 않고 달걀 하나를 갖고 오게 한 후 말했다.


“여러분 중에서 누구라도 좋으니 이 달걀을 세워 보시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달걀 세우기를 시도해봤지만 아무도 세우지 못했다.

그러자 콜럼버스가 달걀의 한쪽 끝을 탁자에 쳐서 깨뜨린 후 달걀을 세웠다.


이번에도 콜럼버스를 시기하는 자는 “그렇게 쉬운 걸 누가 못하느냐”며 비웃었다.

그러자 콜럼버스가 물었다.


“그렇다면 왜 내가 세우기까지 아무도 하지 못했습니까?”

 

 

 

 


필자는 이 일화를 들으며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떠올렸다.

새 언약 유월절이란 2천 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지키면 죄 사함과 구원을 주시겠다고 약속해주신 귀중한 절기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 26~28)


유월절에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의미한다.

이 약속을 믿고 따른 자들에게 예수님께서 죄 사함을 주신다고 하셨다. 따라서 유월절은 오직 죄 사함을 주실 수 있는 분, 하나님의교회 하나님

안상홍만이 세워주실 수 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이사야 25:6~9)


이처럼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확실한 절기요, 죄 사함의 방법이다.

따라서 유월절이 사라진 이 시대에 반드시 하나님께서 친히 두 번째 오셔야 하는 것이다(히브리서 9:28).

이 예언을 따라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다.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이렇게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신 이유를 설명하면 이렇게 대꾸하곤 한다.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증표)가 단지 유월절 때문이냐?

그렇다면 어느 누구라도 유월절만 가져오면 재림 그리스도냐?”라고 말이다.


이런 질문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을 그까짓 것으로 치부해, 안상홍님을 배척하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진리를 비하하기 위한 의도가 다분하다. 그렇다면 묻겠다.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사람에 의해 폐지된 이후 1600여 년이라는 기나긴 세월 동안 ‘왜’ 유월절을 찾아내지 못했는가. 수많은 신학박사들과 성경연구가들은 다 무엇을 하고 있었단 말인가.


유월절과 같은 천국의 비밀은 아무나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다.

2천 년 전 초림 예수님만이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실 수 있었던 것처럼, 오늘날에도 새 언약 유월절은 오직 재림 예수님만이 세워주실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

 

이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그래서 안상홍님이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인 것이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새 언약 유월절을 찾아주신,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렇게 묻는다면 뭐라고 대답하겠는가.

“내가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기까지 왜 아무도 하지 못했는가?”

대답해 보라~

 

 

https://www.pasteve.com/?m=bbs&bid=B3GodTheFather&sort=d_regis&orderby=desc&uid=705